가르시니아,녹차카테킨 다이어트 식품을 먹어보자
오늘은 작년부터 꾸준히 먹고있던 가르시니아와 녹차카테킨 식품에 대해서 리뷰해보기로함.
여자들의 평생숙제인 다이어트! 나 역시 다이어터로써 살빠진다고 하는 제품은 다 먹어보는듯
내가 산건 슬리몬 가르시아 + 녹차카테킨 두개에 한달 분량임 가격은 39900원.(위메프나 티몬에서 구매가능)
작년부터 꾸준히 복용하고 있었고 꽤 효과있다고 생각함. 일단 먹으면 화장실을 자주 가게됨. 처음 먹었을때 진짜 화장실은 하루에 3,4번은 간듯. 먹고 적응이 되면 하루에 한번은 꼭 감. 다이어트 때문에 변비가 있다면 추천! 또하나의 장점은 체지방 분해에 효과적!
그리고 구매하게 되면 여행갈때 담아갈수 있는 케이스를 줌! 너무 편하게 잘 애용중임.
각각 복용방법은 가르시아- 1일 2회 2정씩 물과 함께 섭취, 녹차카테킨-1일 3회1정씩 물과함께 섭취
이렇게 나와 있지만 나는 뭔가 부담스러워서 식사후 가르시아 1정, 녹차 카테킨 1정씩 하루에 두번 먹음.
빈속에 먹기보다는 식사후에 먹는걸 추천. 약간 속이 쓰릴수 있음.
*정말 급한분들은 나와 있는 섭취방법으로 먹어보시길.
약 1년간 먹어본 결과 어느정도 효과있음! 물론 운동과 식단을 병행한다면 효과업! 나는 1일1식을하고 하루에 줄넘기 1000개씩함 (주말은 제외). 식단도 같이 병행하고 싶지만 그건 도저히 할 엄두가 안남.. 단기간에 살을 빼야한다면 모를까... 나는 천천히 살을 빼는게 목적이라 약도 적당히, 운동도 적당히하는편 물론 살이 안빠진다싶으면 복용량을 늘여볼생각임. 두달간 안 먹어본적이 있는데 안먹으니 화장실도 잘 못가고, 살도 찌는느낌이랄까.. 그래서 부랴부랴 다시 구매해서 복용중임.
갠적으론 너무 만족! 특히 가격면에서 예전에 유행하던 분홍이와 초록이는 하나가격이 4,5만원.... 그에비해 가격도 싸고 효과도 나름있으니 만좀함 ㅎ
하지만 다이어트는 이런 식품만 복용한다고해서 살이 빠지는건 아니니 너무 의존하지는 말것
이번주에 다이어트 도시락을 볶음밥을 주문했는데 먹어보고 리뷰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