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식품을 먹어보자

뻭다방 프로틴 쉐이크를 먹어보자

다이어트 식품 제 2탄!  빽다방 프로틴 쉐이크를 먹어보자

 

빽다방에서 새롭게 출시된 음료! 프로틴 쉐이크!

 

 

에너지 스무디도 있었지만 그건 다음기회에 먹어보기로 하고, 프로틴 쉐이크 각각 한잔씩 주문!

가격은 3000원. 두유를 사용하고 이름에 걸맞게 프로틴이 무려 80%나 들어가있음!!

여자들이 좋아하는 바나나맛과 초코맛으로  은근 취향저격해서  많이 사먹을것같음. 나도 처음엔 오~ 한번 사먹어 볼까? 하는 마음으로 사먹게 되었음.

 

다이어트를 해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프로틴 쉐이크는 진짜 맛없어서.... 한달치를 사놓으면 일주일도 못먹는다는...

그래서 걱정이 되었지만 괜한 걱정을했다는 생각 ㅋ.

 

일단 먼저 초코맛부터 먹어보았음.  생각보다 단맛이 있어서 좋았음. 두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초코맛은 강하지 않았고 고소한 맛이 강했음. 정말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될많큼  배가 부름. 가격도 비싼 편도 아니고 딱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함.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단거 먹으면 죄책감이 들고  살찔것같은 생각이 드는데 이거는 전혀 그런 생각이 안나게 만듬.! ㅋㅋ 그냥 달지 않은 초코 두유를 먹는 느낌이랄까 

 

두번째는 바나나맛! 초코를 먹고 바로 먹으면 맛이 덜 날꺼같아서 약 3시간후에 먹어봄.

 달달한 바나나 맛이 느껴졌고 역시나 먹을수록 고소한맛이 더 강했음. 나는 초코보단 바나나가 더 맛있는거같음.

그리고 맛있어서 빨리 먹게됨.  다른 단백질 쉐이크는  잘 섞이지도 않아서 덩어리지고 맛도 없어서  안넘어가는데

이건 다른 종류의 쉐이크처럼 아주 부드러워서 걸리는것도 없고 맛도 있어서 잘 넘어감.

 

지금 프로틴 쉐이트 먹은지 6시간이 지났는데도 전혀 배가 고프지 않고 오히려 힘이 나는 느낌임 ㅋㅋ진짜 바빠서 밥먹을 시간이 없거나, 전날 너무 과식을 해서 밥먹기가 부담스럽다면 빽다방의 프로틴 쉐이크를 적극추천!

 

다섯자평 : 또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