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 사서 먹어보자

맥도날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먹어보자!

오늘은 맥날 신메뉴 허니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를 먹어봄.  맥날에서의 나의 최애메뉴는 더블 불고기 버거임. 불고기 버거의 소스가 너무 맛있음. 상하이 버거는 두번째로 좋아하는건데 맥날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바로 주문 ㄱ ㄱ.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세트메뉴 7000원. 나는 세트메뉴에 제로콜라랑 감자튀김대신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치킨텐더 2조각 시킴 총 10600원. 콜라도 컵에 따라서 찍을껄 ㅋㅋ 어쩐지 뭔가 어색했음.

보통 크림치즈는 빵이랑 같이 많이먹는데 햄버거 +크림치즈 과연 무슨 맛일까 궁금했음.

 

 

 

허니 크림치즈는 패티 밑쪽에 발라져있었음. 역시나 맛있었음.  상하이 버거를 먹어본 사람이라면 다 예상하듯이, 상하이 버거의 치킨패티에 크림치즈의 고소함과 꿀의 달달함이 합쳐져  상당히 어울리는 맛이었음. 나의 최애 맥날 최애 버거가 바뀔만큼  맛있었음. 크림치즈와 꿀의 조합이 너무 잘 어울림. 빵이랑 허니크림치즈가 어울릴꺼같은데 햄버거에도 어울리다니..  아마 일반 소고기패티였으면 어울리지 않았을듯. 역시 치느님ㅎㅎ  패티에 매운맛은 없는듯. 허니 크림치즈가 조금만 더 많이 발라져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음. 크림치즈가 골고루 안발라져있는 느낌도 있었음.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햄버거는 너무 먹기 힘듬ㅜ 사방에 다 흘리면서 먹음.

 

치킨텐더 is 뭔들.. 소스랑 같이 찍어먹으면 더 JMT! 사이드로 시키길 잘햇오 ㅋㅋ( 실은 배달금액 채우려고 시킨거지만 ㅎ)

 

곰이 뒷다리 나온 치즈스틱 ㅎ

 

다음은 치즈스틱! 이미 다 식어버려서 치즈가 늘어나진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음.ㅎ 개인적으로 맥날 감튀는 왜그렇게 맛이 없는지 ㅎㅎ 감튀대신 치즈스틱으로 변경시 400원 추가됨.

 

 

 

마직막은 보너스 사진 ㅎㅎㅎㅎㅎㅎㅎ 귀여오 ㅜㅜ

 

다섯자평: 또 사먹자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