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 사서 먹어보자

CU달고나 시리즈 두번째! 달고나 케이크,달고나 쫄병스낵을 먹어보자!

CU의 달고나 시리즈 두번째!

달고나 케이크와 달고나 쫄병스낵

 

 

달고나가 진짜 대세이긴 대세인가봄 ㅋㅋ 케이크랑 과자까지 나오다닝!

먼저 달고나 케이크를 먹어봄.

 

위에는 달고나 크림이 두껍게 깔려있음. 냄새도 달고나 냄새! 가격은 3200원.

 저번 달고나 마카롱이 취향저격이었기때문에  기대를 걸고 먹어봄.  크림을 먹자마자 입안에 퍼지는 달고나의 특유한 쌉쏘름하고 단맛이 확 퍼짐! 완전 달고나를 크림으로 만든 버전임!  달고나 맛이 확학 나서 좋았음.

 

  윗 부분은 달고나크림인데 밑에 시트지는 약간 모카맛이남. 사실 달고나 크림 향이 강해서 맛을 잘 느껴지지 않음.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딱일듯..ㅎㅎ 근데  요즘 편의점 케익을 먹어본 결과 너무 달다는것.  GS의 순우유케이크도 그렇고 이것도 그렇고 ㅎㅎ 달다....너무 ... 그래도 GS의 순우유케익보단 덜 달았음.   먹다보니 드는생각은 그냥 케익크는 빵집에서 사자^^

 

다음은 달고나맛 쫄병스낵!

어렸을때 쫄병스낵 진짜 많이 사먹었었는데!! 짭쪼롬한 맛때문에 은근 계속 손이가던 과자였음.

그런데 그 과자가 트랜드에 맞게 달고나 맛으로 출시!

원재료에 보니  달고나 향이 첨가 되있었음.

맛은..................................................... 달고나????? 그냥 단맛만 느껴졌음..  뭔가 쫄병스낵만의 과자 식감과 단맛이 잘 안어울리는 느낌... 걍 저 과자안에 박혀있는 별사탕 맛만 나는거같았음. 별맛이 안느껴졌음.. ㅜㅜ  (걍 맛없어.......) 쫄병스낵은 원조 맛이 젤 맛있는거같음.

 

다섯자평: 달고나 질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