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 사서 먹어보자

롯데리아 치즈 인 더 에그!!리뷰

오늘 투표를 마치고 남치니가 햄버거 사줌 맥날을 시켜 먹을까 하다가 롯데리아에서 새로 나온 치즈 인 더 에그 가 생각났음! 이름만 보면 치즈안에 계란이 들어가있는건가? 싶지만
우리가 알고있는 찹쌀도넛안에 치즈가 들어가있음 그 치즈가 노른자처럼 들어가 있는데 아마도 그때문에 이름을 그렇게 지은듯함 ㅋㅋ

계란인듯계란아닌 너어어어~

컨셉에 맞게 포장또한 계란처럼!! 가격은 3000원! 두개들어가있음
일단 포장 뜯 ㄱ ㄱ

요롷게 기름종이에 쌓여있음
실제 계란이랑 크기가 비슷할까 싶어서 비교해봄


전혀 계란 같지는 않지만 모양이랑 크기는 얼추 비슷하긴함
이제 드디어 맛볼차례!!
어디한번

역시역시 b** 치킨집에서 파는 치즈볼이랑 비슷함 ㅋㅋ
다른게 있다면 요요 가운데에 노른자 같은 노른자아닌 치즈가 똬악!! 찹쌀이라 쫀듯쫀듯 치즈는 듬뿍 들어가있음

뚜둥! 난 첨에 진짜 노른자인줄 ㅋㅋ근데 다른 치즈볼에 들어가있는 모짜렐라 치즈가 아니라 체다치즈가 들어가있음!
약간 식어서 그런가 따뜻할때 먹으면 ㅈㅁㅌ일듯ㅎㅎ

티렉스 버거

롯데리아에서 치즈인더에그만 시켜먹기엔 부족해서 티렉스 버거도 시켜먹어봄. 티렉스 버거세트 가격은 7000원임
통다리살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ㅈㅁ이었음
패티가 넘나 커서 입에 다 안들어갈 정도임 ㅜ

롯데이아에서는 개인적으론 핫크리스피버거를 좋아하는데 이젠 이걸로 갈아탈듯 ㅋㅋ

총평: 아직 b**치킨집의 치즈볼을 따라갈자는 아무도 없다.
컨셉이 재밌고 맛있긴했음 ㅎ
하지만! 치즈볼 먹고싶어도 일반 치킨집에서는 따로 주문하기 힘드니  롯데리아에서 시켜먹으면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