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가 요리해서 먹어보자

마약 토스트 치즈마약토스트를 만들어 먹어보자!

 

일요일 오후, 비가 추적추적 내리기 시작함. 날이 어두컴컴해서 그런지 영 나가기 귀찮. 그래서  토스트를 만들어 먹어보기로 결정!. 그냥 토스트는 심심할꺼같아서 치즈 마약 토스트를 만들어보가로함. 과연 성공할지 ㅎㅎ

 

 

우선 재료는 식빵, 설탕,버터(버터 넘나비쌈 ㅜ), 모짜렐라 치즈, 설탕,끝!

만드는 방법도 너무 간단함

 

먼저 버터와설탕을 1:1비율로섞음.

 

 

요롷게 버터랑 설탕을 넣어서 섞음 근데 버터가 너무 안녹아서 힘듬 ㅜㅜ

 

버터랑 설탕을 다 섞은뒤 버터를 식빵에 앞뒤로 바르면 됨.

 

 

 

모짜렐라를 넣어야 하기 때문에 식빵한쪽면에만 발라야함.

다 바른뒤, 모짜렐라치즈를 넣어줌( 모짜렐라 치즈는 다른 치즈보다 두께가 있어서 하나로도 충분함)

이게 끝!!

자 이제 구워보자!

두근두근 과연! 약불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줌. 색깔이 갈색빛으로 나와야 성공임

하지만 내껀?

띠로리...내가 생각 그 느낌이 아님.. 뭐지뭐지 뭐가 잘못됐지..  다시 도전!

유부트에서 얇게하면 더욱 바삭한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한게 생각남. 그래서 얇게 도전

식빵을 꾹꾹 눌러서 얇게 만들어봄. 과연 이번에는 성공할것인가?

흠....색깔이 진짜 안나옴.. 아무래도 설탕을 버터만큼 안넣었나봄 ㅋ 뭐 어찌됐던 맛이 중요하니깐!!

내가 원했던 비주얼.... 네이버 스크린샷

저렇게 색이 나왔어야 했는데에!!!색깔은 실패 그럼 맛은??

 

 

따란!! 얼추 구색은 맞췄음 ㅋㅋㅋ 식빵 꼬다리로는 남은 설탕버터잼에 버무려서 후라이팬에서 볶음.

토스트엔 커피가 빠지면 안되지 아메까지 똬악!

한입 베어먹는 순간 음~ 달달하고 치즈의 고소함이 느껴짐

생각 보다 너무 맛있었음!!!!!

 

사진으로 봐서는 전혀 안 바삭할꺼같지만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있음! 하지만......치즈마약토스트는 딱 두개까지가 적당선인듯... 식빵 남은게 아까워서 다 만들었는데... 극강의 느끼함을 맛볼수 있음.. ㅎ  두개째까지는 먹을만했으나 세개째부터는  물리기 시작함. 혹 따라 만드시는 분 있다면 꼭꼭 2개만 만드시길..ㅋㅋ (1인분기준) 

 

 

다섯자평:  다음엔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