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상 사서 먹어보자

빽다방 옥수크림과 마들렌3종을 먹어보자

오늘은 빽다방의 옥수크림과 마들렌을 먹어보겠음. 

옥수크림은 기존에 있던 메뉴이고 마들렌은 최근에 나온 신메뉴임!

 

옥수크림 2500원

마들렌 각각 2500원

 

옥수크림 - 시리얼 + 소푸트아이스크림+옥수수+얼음

이렇게 구성되어있음. 저렇게 컵에 한가득 담겨있는데 가격이 넘나 착함.  이름만 들었을땐 옥수수크림으로 만든 아이스 크림인줄.. ㅋㅋ 기대했는데 예상했던 맛이아니라 약간 실망도함.ㅎ먹었을땐 누구다 다 아는맛.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옥수수와 시리얼을 같이 먹는느낌임. ㅋㅋ 옥수수 덕후들이라면 좋아할것같음.  확실히 색다른 맛이긴 함. 하지만 '와 , 너무 맛있다 ' 할정도는 아님 ㅎㅎ

 

바질 마들렌!  크기가 정말 큼..  큰만큼 칼로리도 500칼로리가 넘었음.. ㅋㅋㅋㅋ 먹을때 주의하시길..바질의 특유항 향과 맛이 잘 어울린 마들렌이었음.  CU마들렌 보단 확실히 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이 남. 단짠단짠의 조합!

 

쿠키마들렌!   마들렌안에 쿠키가 송송 들어가있음. 안에 들어가있는 쿠키는 오레오라고함. 쿠키는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거 같음. 정말 당이 땡길때 먹으면 한번에 충전 가능할정도 ㅎㅎ 

 

마지막은 오리지널! 개인적으로 오리지널 맛을 더 추천하고 싶음! 은은한 레몬향과  부드러운 식감이 내 입에서 녹아내리는듯함. 아아와 너무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인듯!

 

 

마들렌은 전반적으로  크기가 내 손바닥 만하고 칼로리가 높다는점 주의! 하지만 맛은 너무 맛있다는점! 저 손바닥만한거 하나에 2500원이면 가격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함.

 

마들렌 먹는 팁!  전자렌지에 약간 돌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수있고,  마들렌은 이미 냉동됐다가 해동된거라   다시 냉동은하지말라고 함!  

크키가 커서 하나사서 둘이서 나눠먹어도 좋을듯.

 

다섯자평: 마들렌 짱맛